대우건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 계약금 5% 조건 제시

입력 2024-01-22 11:25   수정 2024-01-22 11:26


대우건설이 분양중인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의 분양조건으로 계약금 5%를 실시한다. 통상 계약금은 분양가의 10~20% 선에서 정해지지만, 일반적인 계약금보다 낮게 정한 금액을 먼저 납부하도록 해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마련 부담을 낮춘 것이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은 거주 지역과 주택 소유 여부, 청약 통장 유·무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계약이 가능하며, 계약을 원하는 수요자는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된다.

분양 조건은 계약금 5%, 중도금 60%, 잔금 35%다.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이자 3.5% 고정 금리다. 이에 따라 해당 조건을 적용하면 약 3,000만원대(타입별 상이)로 입주 전까지 추가 자금 마련 부담이 없다.

전매 기간도 빠르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은 11월부터 전매가 가능하다.

단지는 일대에서 최고 42층 고층 설계와 개방감을 높게 단지를 배치했다. 일부 가구에서는 부용천과 천보산을 조망할 수 있다.

주차 공간은 가구 당 1.45대이며, 지하 1층은 택배 차량 진입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친환경 그린 시스템, 보안 및 안전 시스템, 스마트 시스템 등 다양한 특화 시스템도 적용된다.

모든 가구에는 현관창고와 드레스룸을 확보했다. 특히 전용면적 108㎡ 이상 타입에는 카운터형 세면대와 샤워부스 및 욕조가 구성된 안방 욕실 공간이 조성되며, 전용면적 110㎡ 타입에는 서재·취미 공간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이 제공될 예정이다.

발코니 확장 시에는 거실아트월 대형 타일, 전동 빨래건조대, 시스템 에어컨(84㎡ 타입 2대, 108/110㎡ 타입 3대)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가 위치한 금오동은 인근으로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의정부성모병원, 을지대학교병원 등이 있다.

단지는 의정부 경전철 동오역이 역세권이다. 또한 향후 GTX-C(예정) 노선이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은 편리해질 예정이다. GTX-C노선(예정)은 경기 양주시 덕정역부터 수원역까지 14개 정거장을 지나는 총 86.46km 길이의 노선으로 개통은 2028년으로 계획돼 있다. 향후 개통이 완료되면 의정부역에서 삼성역까지 약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도보권에 동오초·금오중이 위치했으며, 인근 학원가가 잘 형성돼 있다.

한편,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일원에 들어서는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은 지하 5층~지상 42층, 4개 동, 전용면적 84~110㎡, 65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7년 12월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